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지진석 "듣고 싶은 수식어? '음원임금님'"(브이라이브)
작성 : 2019년 10월 10일(목) 17:59 가+가-

지진석 / 사진=브이라이브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지진석이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지진석은 9일 저녁 6시 두 번째 싱글 '아니라고 말해줄래'를 발매한 가운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브이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지진석은 이번 앨범의 전 수록곡을 라이브로 불러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라이브로 소화한 수록곡 '나의별'은 지진석의 팬클럽명 '지구별'에서 착안해서 만든 팬송이다. 지진석은 자신이 힘들고 지칠 때마다 팬들이 응원해줘 지금처럼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것이라고 곡의 의미를 밝히며 훈훈한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특히 지진석은 '음색깡패' '고막남친' 등의 수식어도 좋지만 '음원임금님'으로 불려보고 싶다는 바람도 내비쳤다.

이 밖에도 지진석은 차트인이 된다면 깜짝 한강팬미팅을 하겠다고 공약을 제시하기도 했다. 또 팬들과 영화관을 빌려 같이 영화를 보고 싶다는 바람도 전하는 등 팬들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실제로 지진석의 신곡은 이날 멜론 핫 발라드 트랙 45위에 랭크된 데 이어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지진석이 계속 노출이 되는 등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 지진석은 선배 가수인 폴킴과 작업해보고 싶다는 바람도 덧붙였다.

지진석은 이날 브이라이브 이후 방송과 공연 등을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