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정준일X권진아, 감성 듀엣 결성…12일 '우리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발매
작성 : 2019년 10월 10일(목) 17:22 가+가-

정준일 권진아 / 사진=피버뮤직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정준일과 권진아가 만났다.

엔씨소프트 측은 10일 “정준일과 권진아의 피버 뮤직 프로젝트곡 ‘우리 시작해도 괜찮을까요’가 12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정준일, 권진아가 호흡을 맞춘 ‘우리 시작해도 괜찮을까요’는 ‘용기’라는 키워드를 두 사람 특유의 보이스와 가사로 표현한 발라드곡이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설렘과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 싶은 남녀의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정준일, 권진아의 따뜻한 보컬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섬세하고 애절한 감성을 전달해왔던 두 사람은 이번 피버뮤직 프로젝트에서는 한층 더 희망적이고 부드러운 느낌을 살려 ‘우리 시작해도 괜찮을까요’를 아름답게 완성시켰다.

정준일은 ‘용기’에 대한 곡을 작업한 배경에 대해 “남들이 가보지 않은 길을 가기 위해선 일종의 도전이 필요하고 그 도전을 실행시키기 위한 용기가 필요하다. 그 멋진 의도에 공감하는 마음으로 용기에 관한 노래를 썼다”고 밝혔다.

권진아는 이번 곡 작사에 참여하며 남다른 애정을 쏟았다. 그는 정준일과 함께 ‘우리 시작해도 괜찮을까요’를 완성한 것과 관련해 “정준일 선배님과 듀엣을 하게 돼 무척 기뻤다. 녹음할 때도 편하게 노래할 수 있도록 디렉팅을 봐주셔서 재밌게 녹음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가운데 ‘우리 시작해도 괜찮을까요’의 특별한 의미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며, 12일 발매될 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