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내 쌤은 동년배' 측 "김동현, 첫 단독 MC…아이돌 도전기" [공식입장]
작성 : 2019년 10월 10일(목) 11:00 가+가-

김동현 내 쌤은 동년배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김동현이 이번에는 아이돌에 도전한다.

10일 라이프타임 채널 측은 "신규 예능 '내 쌤은 동년배'에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MC를 맡아 아이돌 특급 과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김동현과 친분을 자랑하는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에이비식스(AB6IX) 완전체가 각각 1,2화 게스트로 등판할 예정이다.

특히 첫 단독 진행을 맡은 김동현은 화려한 라인업의 아이돌들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완벽한 '파이트테이너'가 되기 위해 새로운 재능 발굴에 도전한다. 그는 특급 과외쌤들과 함께 '뚝딱'거리는 몸치에서 완벽한 아이돌로 거듭난다.

아이돌과는 다소 거리가 먼 UFC 파이터 김동현이 현직 아이돌에 있는 특급 선생님들에게 댄스, 노래, 개인기 등 다양한 아이돌 스킬을 트레이닝받는 리얼리티 웹 예능 형태로 그려진다. 격투기 전문가이지만 몸치인 MC 김동현이 자신도 몰랐던 아이돌로서 새로운 재능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동년배' 아이돌 과외 선생님들의 '아이돌 필수 스킬' 과외로 확인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매력 또한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칼군무부터 방송 카메라 테스트, 엔딩 요정 등 미처 상상하지 못했던 아이돌들 만의 특급 비결이 밝혀질 예정이다. 22일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