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권나라 "권아윤으로 개명?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 심하게 다쳐"(나혼자산다) [TV캡처]
작성 : 2019년 09월 20일(금) 23:44 가+가-

권나라 /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권나라가 '나 혼자 산다'에서 개명한 이유와 차를 파려는 이유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권나라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권나라는 동생과 함께 차를 팔기 위해 중고차 매매단지로 향했다. 이에 동생은 "이 차 진짜 팔 거냐. 잘 타고 다녔는데"라며 아쉬워했다.

권나라는 "차를 팔려고 했던 이유가 나 예전에 사고 났었잖아. 그때 심하게 다쳐서 엄마가 개명하자고 해서 한 건데"라고 운을 떼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나래는 "나라 씨 개명한 거냐"고 물었다. 권나라는 "회사에서 집에 가던 길에 음주운전 차량에 치여서 영화처럼 날아갔었다. 부모님이 이름을 바꿨어야 했는데 안 바꿔서 그런 것 같다고 찜찜해 하셔서 바꾸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권나라는 "호적상 이름만 바꾸자고 해서 권나라에서 지금은 권아윤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권나라는 "이름까지 바꿨는데도 첫차를 뽑은 뒤 작은 접촉사고들이 일어났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참에 아예 사고가 일어나지 않게 차를 파는 게 낫지 않나 싶다"며 차를 팔려는 이유를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