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쌉니다 천리마마트' 이동휘, 김병철과 감격스러운 만남 "새 전설의 시작" [TV캡처]
작성 : 2019년 09월 20일(금) 23:31 가+가-

김병철 이동휘 / 사진=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쌉니다 천리마마트' 김병철과 이동휘가 만났다.

20일 첫 방송된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연출 백승룡)에서는 정복동(김병철)과 마주해 감격스러워하는 문석구(이동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문석구는 자신이 점장으로 있는 '천리마마트'에 출근했다. 이내 휑한 마트를 둘러보며 한숨을 내쉬었다.

그런 도중에 파리까지 날렸다. 이에 문석구는 파리를 잡기 위해 뛰어다녔고 결국 넘어졌다. 그런 문석구에게 "점장이냐"고 묻는 남성이 등장했다. 이에 문석구는 "제가 점장인데 누구시냐"고 물었다.

남성은 "점장, 10분 후에 주간 회의 시작합시다"라고 말했고, 문석구가 잡지 못한 파리를 단번에 잡았다.

문석구는 앞선 기억을 떠올렸다. 며칠 전 문석구에게 전화 한 통이 왔었다. 천리마마트 사장으로 정복동이 온다는 것. 이에 문석구는 "대마그룹 정복동 이사님이 천리마마트로 발령이 난다는 소문을 내가 듣고 앉았다"며 전화를 끊고 무시했다.

문석구는 "장난 전화가 아니었다. 대마그룹의 살아있는 전설 정복동 이사님이 천리마마트로 발령이 났다는 게 사실이었다"며 감격스러워 했다.

이어 "어쩌면 이건, 전설의 시작이다. 모두가 포기해버린 마트가 유통 업계의 거성이 되는 신화다. 그리고 이와 함께 새로운 전설로 이름을 올릴 문석구다"라며 김칫국을 마셨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