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 "은지원과 싸우면 5만원 벌금? 안 덤벼" [TV캡처]
작성 : 2019년 09월 20일(금) 23:19 가+가-

이수근 은지원 / 사진=아이슬란드 간 세끼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과 은지원이 아이슬란드로 여행을 떠났다.

20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삼시세끼-아이슬란드 간 세끼’(이하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는 아이슬란드로 여행을 떠나는 이수근과 은지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근과 은지원은 아이슬란드로 떠나기 위해 공항에서 만났다.

먼저 공항에 도착한 이수근은 제작진을 향해 "이번 여행 혜택 아니냐. 사람들이 자꾸 벌칙이라고 해서 기분이 안 좋다"고 툴툴거렸다.

이어 "어제도 촬영하는데 사람들이 아이슬란드 간다고 불쌍해했다. 왜 벌칙으로 소문났는지 모르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이수근과 은지원 사이, 다툴 시 벌금으로 5만 원을 거두는 룰이 생겨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수근은 "우리는 싸울 일이 없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내 그는 "난 은지원에게 안 덤빈다"라고 이유를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아이슬란드 간 세끼' 제작진은 두 사람에게 방송 시간이 5분이라고 밝혔다. 그러자 이수근은 "우리 둘이 5분짜리 콘텐츠 방송을 할 것. 그런데 강호동이 제일 먼저 들어오려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