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태양의 계절' 최성재, 남이안과 맞선 "윤소이와 이혼 안 할 것" [TV캡처]
작성 : 2019년 09월 20일(금) 20:23 가+가-

최성재 남이안 / 사진=KBS2 태양의 계절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태양의 계절' 최성재가 여전히 윤소이를 잊지 못했다.

20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에서는 최광일(최성재)의 맞선 상대로 유진(남이안)이 등장했다.

이날 홀로 앉아 있는 최광일에게 유진이 다가왔다. 그는 "저 홍지은(김주리) 친구 유진이다. 예전에 몇 번 본 적 있다"며 "저 오늘 광일 씨 보러 나온 거다. 어머니께서 말씀 안 하셨냐"고 말했다.

이에 최광일은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반면 유진은 당찼다. 자리에 냉큼 앉은 그는 "광일 씨 아직 재혼에 관심 없다는 거 알고 있다"며 "제가 관심 있다. 미국 유학 시절에 지은이를 통해 최광일이라는 남자에 대해 귀가 닳도록 들었다. 자꾸 듣다 보니 어느새 나도 모르게 최광일이라는 남자에 대해 관심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최광일은 무심했다. 그는 "그 이야기를 나한테 왜 하는 거냐"고 차갑게 물었다.

유진은 "홍지은하고 결혼할 줄 알았다. 그런데 평사원인 윤시월(윤소이)과 결혼한다고 해서 당시 충격이 컸다"며 "그때 못다 이룬 꿈을 이뤄보려고 한다. 그래서 광일 씨 재혼 상대로 나온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발끈한 최광일은 "누가 재혼한다고 했냐. 나 이혼 안 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유진은 "당신 어머니가 이혼시킬 거라고 했다"고 폭로해 최광일을 충격에 빠트렸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