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원어스, 30일 '어스' 3부작 시리즈 완결편 발매…차별화된 퍼포먼스 예고
작성 : 2019년 09월 18일(수) 11:30 가+가-

원어스 스포일러 티저 / 사진=RBW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원어스(ONEUS)가 새 미니앨범의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원어스는 17일 저녁 6시 공식 SNS를 통해 30일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의 콘셉트를 예고하는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 멤버들은 시크한 느낌의 검은색 도포를 입고 등장해 서로에게 검을 겨눈 채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연출했다.

특히 유려한 몸짓으로 현란하게 칼을 다루는 것은 물론 멤버들의 강렬하면서도 매서운 눈빛이 클로즈업되며 카리스마를 발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원어스는 6인 6색 치명적 매력이 담긴 스포일러 티저 이미지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흑백 사진 속 원어스는 그윽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로 한층 유니크한 매력을 과시하며, 새 미니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원어스의 이번 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느 지난 5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레이즈 어스(RAISE US)' 이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어스' 시리즈 3부작의 완결편으로 원어스만의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집대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원어스는 '플라이 위드 어스' 콘셉트를 담은 고퀄리티의 스포일러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이며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어스는 30일 저녁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