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차은우, '신입사관 구해령' OST 가창…가슴 저릿한 울림
작성 : 2019년 09월 18일(수) 11:02 가+가-

차은우 신입사관 구해령 OST 기억해줘요 /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스트로 차은우가 '신입사관 구해령' 여섯 번째 OST에 참여했다.

차은우가 부른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연출 강일수)의 OST '기억해줘요'가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은우는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지고지순한 '해령(신세경)바라기'인 모태솔로 왕자 이림 역을 맡았다. '기억해줘요'는 해령을 향한 이림의 마음을 담은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진정성이 느껴지는 차은우의 애절한 음색이 더해져 가슴 저릿한 울림을 선사한다.

도입부에 담담히 속삭이며 마음을 고백하는 듯한 차은우의 보컬이 후반부로 갈수록 걷잡을 수 없는 사랑을 표현하듯 감정이 폭발하며 이림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달했다는 평이다.

여기에 다수의 OST 곡을 작업한 작곡가 서재하와 김영성이 만나 유려한 피아노 연주와 화려한 스트링라인, 그리고 심장을 울리는 팀파니 편곡으로 차은우의 애절한 음색과 어우러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억해줘요'는 앞서 공개된 5개의 OST (헨리 '폴 인 러브(Fall in Luv)', 윤미래 '마이 드림(My Dream)', 이석훈 '어서와', 심규선 '처음부터 내 사랑', 박수진 '영원토록') 와 함께 '신입사관 구해령' OST 스페셜 앨범(Special Album)에 수록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