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김장훈, 김철민 공연 중 깜짝 게스트 "부정적인 말 듣지 말고 힘내"(아내의맛)
작성 : 2019년 09월 17일(화) 22:28 가+가-

아내의 맛 김철민 김장훈 박명수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아내의 맛' 김철민이 공연 중 깜짝 게스트 김장훈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7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에서 박명수는 선후배 가수들과 코미디언들을 대학로 소극장으로 초대해, 김철민을 위한 특별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박명수는 "어떻게 보면 김철민의 마지막 무대가 될 수 있다. 그의 건강이 허락된다면 마지막으로 노래를 부르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김철민의 공연 파트너 윤효상을 비롯해 김현철, 나몰라패밀리 등 코미디언 후배들이 소극장에 집결했다. 더욱이 공연 당일 팬들도 태풍을 뚫고 한달음에 현장으로 달려와 김철민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나 공연 전 갑자기 고통을 호소한 김철민을 보고 박명수는 "너무 아프면 하지마"라면서 걱정했다. 이에 김철민은 "느낌이 좋아. 조금 힘들어서 그렇지. 지금 컨디션 조절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윽고 박명수는 어두운 표정을 지으며 "빨리 몸이 좋아져서 농담도 하면서 놀고 싶다"고 속마음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특별한 게스트 김장훈이 등장했다. 김장훈은 노래가 끝난 후 "철민아. 부정적인 말 듣지 말고 힘내라. 할 수 있다"고 응원했다. 이에 김철민은 "암세포가 다 죽은 것 같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