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32kg 감량' 유재환 "해외 촬영 피로→감기, 염려 끼쳐 죄송" [전문]
작성 : 2019년 09월 17일(화) 21:02 가+가-

유재환 32KG 감량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이 고열로 병원에 입원한 사실을 언급했다.

유재환은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너무너무 괜찮다"면서 "정상인 것 확인하고, 검사 또한 별 문제없는 걸로 진료 받고 몸도 가벼운 채로 집에 왔다. 그간 못잔 잠 몰아서 잤더니 아주 개운하고 하나도 안 아프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9월, 거의 전체가 해외촬영이었는데 거기서 오는 시차나 피로도, 체력소모 등이 감기로 이어졌다. 이젠 정말 괜찮다. 염려,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그리고 역시나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신 수많은 분들 정말 감사하다. 벌써 방송한지 6년이나 지났는데, 매일매일을 이렇게 멋지고 행복한 삶 살 수 있는 것에 하루도 빼지않고 감사히 생각한다"고 밝혔다.

앞서 유재환은 고열로 인해서 라디오에 불참하면서 많은 팬들의 우려를 샀다. 또한 최근 32kg가량의 살을 빼면서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다.

이하 유재환 SNS 전문

여러분!!! 제가 답장이 너무 늦었죠.
이제 저 너무 너무 괜찮아요! 오늘 새벽에 열 나는 것 완전 완전 정상인 것 확인하고, 검사 또한 별 문제 없는 걸로 진료 받고 몸도 가벼운 채로 집에 왔어요. 그리고 그간 못 잔 잠 수퍼 몰아서 잤더니 아주 개운하고 하나도 안 아파요!

9월 거의 전체가 해외촬영이었는데 거기서 오는 시차나 피로도, 체력소모, 등등이 감기! 로 이어졌어요 그리고 이젠 정말 괜찮아요!!!!

염려,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고... 그리고 역시나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신 수많은 분들 정말 감사해요. 벌써 방송한 지 6년이나 지났는데, 매일매일을 이렇게 멋지고 행복한 삶 살 수 있는 것에 하루도 빼지않고 감사히 생각해요.

항상 아침마다 '아, 내가 오늘도 이 삶을 살고있다니' 하며 감사해 합니다.

사진은 저도 빨리 올리고 싶었는데 좀 아프다고 다른 멤버 다들 올리는 동안 저만 늦장부렸네요.

꼴찌지만 얼른 올린다. 얘두랑!!!! 그리고 대장님!
#윤도현 #산다라박 #산들 #주이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