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슈돌' 나은표 모닝 퓨전요리 레시피 공개…박주호 "처음 먹는 맛" [TV캡처]
작성 : 2019년 09월 15일(일) 19:32 가+가-

박주호 나은 건후 /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슈돌' 나은이가 아버지 박주호를 위해 특별 퓨전요리를 만들었다.

1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경주 황리단길로 여행을 떠난 박주호와 나은 건후 남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은이는 가장 먼저 일어나 아침을 맞았다. 이어 혼자 스트레칭도 하고 여유를 즐기던 나은이는 박주호와 건후를 깨우러 방에 들어갔다.

이어 건후와 박주호에게 차례로 트레이드 마크인 모닝 뽀뽀를 했다. VJ 삼촌들에게 인사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이내 심심해진 나은이는 "일어나"라며 건후를 깨웠다. 잠투정을 부리던 건후는 결국 일어날 수밖에 없었다.

아침에 적응 중이던 건후는 활발한 장 활동으로 계속해서 방구를 뀌었다. 때마침 나은이가 다시 한번 건후와 놀기 위해 다가왔다. 이내 냄새를 맡은 나은이는 "아 건후 냄새"라며 조용히 문을 열었다.

이후 나은이는 밖을 보는 건후에게 "누나가 맛있는 거 해줄게. 건후는 놀고 와. 괜찮아"라고 말했다.

건후가 자연친화적인 아침을 보내는 동안 나은이는 자신만의 레시피로 아침을 준비했다. 먼저 찰보리빵에 건후가 좋아하는 김을 올렸다. 이어 또 다른 빵을 올렸다. 특히 박주호의 요리에는 김치를 듬뿍 넣어줬다.

나은이의 요리를 맛본 박주호는 "아빠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며 "더 먹어야 하는 거냐"고 조심스럽게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