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복면가왕' 성진환, 스윗소로우 탈퇴 후 전한 근황 "조정치 닮은꼴 인정" [TV캡처]
작성 : 2019년 09월 15일(일) 17:59 가+가-

성진환 / 사진=MBC 복면가왕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스윗소로우 출신 성진환이 '복면가왕' 짚신을 통해 무대로 돌아왔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짚신과 김서방의 2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짚신은 토이의 '거짓말 같은 시간'을 선곡해 달콤한 음색으로 담백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를 꾸몄다. 이에 맞서는 김서방은 크라잉넛 '명동콜링'을 선곡해 특유의 음색으로 추억을 상기시켰다.

대결 결과, 김서방이 63대36표로 짚신을 이기고 3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짚신의 정체는 스윗소로우에서 솔로로 돌아온 성진환이었다. 그는 "무대 자체가 오래만이라 긴장을 많이 했다. 그래도 좋아하는 노래를 열심히 부를 수 있어서 너무 기뻤다. 또 생각보다 절 너무 젊게 봐주신 것 같아서 한층 더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MC 김성주는 "성진환 씨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음악을 그만둬야겠다고 생각할 만큼 힘든 시기가 있었다고 들었다"고 언급했다.

이에 성진환은 "직업으로서 음악을 그만하기로 결심을 하고 말씀도 드렸었다. 당시 정신적으로 많이 약해져 있던 시기였다. 하지만 결국에는 음악을 계속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 활동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신봉선은 성진환을 보고 "얼핏 보면 가수 조정치 씨 같다"고 말했다. 성진환 역시 "많이 듣고 있다"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