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마틸다 해체…해나 "멤버들 각자의 길, 노래는 계속할 것" [전문]
작성 : 2019년 09월 11일(수) 15:41 가+가-

마틸다 해체 해나 / 사진=박스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마틸다(MATILDA) 멤버 해나가 해체 심경을 전했다.

해나는 11일 자신의 SNS에 "9월 11일부로 4년간 함께한 박스미디어와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는 내용이 담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마틸다 멤버들은 이제 각자의 길을 선택했지만 언제나 자매처럼 서로 응원하고 이끌며 나아가기로 했다"며 "지금까지 저희를 위해 힘써주신 박스미디어 대표님 외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언제나 마틸다를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화분(마틸다 팬클럽 이름)에게 죄송하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여전히 노래할 것이며 좋은 소식을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해나가 되겠다고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마틸다(해나 단아 세미 새별)는 지난 2016년 싱글 앨범 '마카레나(Macarena)'로 데뷔했다. 이중 멤버 해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클림트'로 출연해 3연속 가왕에 등극한 바 있다. 그러나 이날 데뷔 3년 만에 그룹 해체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아쉬움을 사고 있다.

이하 해나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해나입니다.
오늘 9월 11일부로 4년간 함께한 박스미디어와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저희 마틸다 멤버들은 이제 각자의 길을 선택했지만 언제나 자매처럼 서로를 응원하고 이끌며 나아가기로 했습니다.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주시고 지금까지 저희를 위해 힘써주셨던 박스미디어 대표님 외 모든 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마틸다를 기다려주시며 응원해주셨던 우리 화분에게 죄송하고 또 감사한 마음입니다. 비록 오늘은 좋지 않은 소식을 전달하지만 앞으로도 여전히 노래할 것이며 좋은 소식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해나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