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다이빙캐치' KIA 터커, 9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 선정
작성 : 2019년 09월 11일(수) 11:45 가+가-

프레스턴 터커 / 사진=ADT캡스플레이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KIA 타이거즈의 외국인타자 프레스턴 터커가 9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에 선정됐다.

터커는 지난 6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kt wiz와의 원정경기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다이빙캐치로 아웃카운트를 만들어 냈다. 이 플레이로 터커는 이번 시즌 'ADT캡스플레이'에 3회째 선정됐다.

이날 터커는 0-1로 뒤진 2회말 1사 상황에서 황재균의 타구를 몸을 사리지 않은 다이빙캐치로 잡아냈다. 투혼의 수비를 선보인 터커였지만, 다이빙캐치 이후 잠시 동안 그라운드에 누워 몸을 움직이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결국 다음 이닝 김주찬과 교체돼 부상의 우려를 자아내기도 했다.

터커의 부상 여부에 대해 KIA는 "오른쪽 어깨 근육통이 발생했고 선수 보호 차원에서 교체했다"고 밝혔다. 또 이 부상의 여파로 터커는 지난 7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 역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돼 휴식을 취했다.

터커의 투혼이 담긴 다이빙캐치는 무려 76%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이어 김헌곤(삼성 라이온즈)의 슬라이딩캐치가 2위에 올랐다. 김헌곤은 지난 7일 NC 다이노스와의 경기에서 박석민의 타구를 멋진 다이빙캐치로 잡아내며 이닝을 마무리 지었다. 김헌곤의 수비는 15%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더불어 9월 둘째 주 'ADT캡스플레이'에는 김용의(LG 트윈스), 장영석(키움 히어로즈), 송광민(한화 이글스), 제라드 호잉(한화 이글스)가 플레이 후보에 올랐다. 이들은 각각 5%, 2%, 1%, 1%의 득표율을 기록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