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슈돌' 나은·건후, 새장 속 앵무새 인형에 '순수함' 폭발 "도와줘야 해" [TV캡처]
작성 : 2019년 08월 25일(일) 19:31 가+가-

박주호 나은 건후 /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슈돌'에 나은이가 순수한 동심으로 앵무새 인형을 보살폈다.

25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앵무새 인형 하나에 행복하게 뛰어노는 건나블리 남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주호는 아이들을 위해 앵무새 인형을 선물했다. 그는 "아이들이 새를 너무 좋아한다. 하지만 집에서 새를 키울 수가 없으니 간접 체험을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 선물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친구의 등장에 건후는 관심을 보였다. 하지만 건후가 앵무새를 만지자 앵무새 인형은 반응했다. 이에 겁먹은 건후는 바로 카메라 삼촌에게 뛰어갔다.

이어 호기심을 못 이긴 건후는 다시 한번 앵무새에게 다가갔다. 이번에는 안전을 위해 휴지를 이용해 앵무새를 만졌다. 그렇게 건후는 새장을 한참 동안 두드렸다.

때마침 나은이가 "건후야 시끄럽다"며 방에서 나왔다. 이에 앵무새 인형은 나은이 말을 그대로 따라 했고, 이에 건후는 깜짝 놀랐다.

새장에 갇힌 앵무새를 본 나은이는 "어떻게 살려 주지"라며 앵무새를 구출할 생각을 했다. 하지만 앵무새가 무서운 건후는 나은이가 새장을 못 열게 막았다. 나은이는 "도와줘야 돼"라며 결국 새장을 열었고, 앵무새를 구출했다.

이어 나은이는 물티슈로 앵무새의 몸 곳곳을 닦았다. 그리고 앵무새를 애지중지하며 품에 안고 다녔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