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김고은 노래에 헨리 "목소리가 멜로" '스타이즈본' OST 선곡 제안(비긴어게인3) [TV캡처]
작성 : 2019년 08월 23일(금) 22:28 가+가-

김고은 / 사진=JTBC 비긴어게인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헨리가 김고은의 목소리에 '멜로'가 있다고 평가했다.

23일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김고은, 정해인이 버스킹 합류 전 출연진과 선곡 회의에 나서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고은은 "이소라 님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고은은 즉석에서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를 열창했다. 김고은은 즉석에서 금세 노래의 감성에 몰입했다. 나머지 출연진들은 조용히 김고은의 목소리에 집중했다.

인터뷰에서 헨리는 "깜짝 놀랐다. 노래 너무 잘한다"고 말했다. 김필은 "사람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음악을 좋아하고 부르시는 것 같아서 새삼 또 반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고은은 '너에게 기대'를 불렀다. 김고은은 "학창시절부터 임헌일 씨 팬이었다. 떨리지만 꼭 한번 불러보고 싶었는데 원곡자 앞에서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면서 부끄러운 듯 미소 지었다.

헨리는 김고은의 목소리에 대해 "목소리에 멜로가 있다. 기본적으로 슬픈 감성이 있다"면서 김고은에게 스타이즈 본 OST I'll never love again'을 함께 부르자고 제안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