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프로당구 PBA 4차 투어, 타이틀 스폰서에 'TS트릴리온'
작성 : 2019년 08월 22일(목) 16:42 가+가-

사진=PBA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TS샴푸로 잘 알려진 TS트릴리온이 프로당구(PBA) 4차 투어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한다.

PBA와 TS트릴리온은 21일 서울 영등포 TS트릴리온 본사 7층에서 후원 조인식을 개최하고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의 타이틀 스폰서를 확정했다.

이날 조인식에는 장상진 PBA 부총재와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이사, PBA 남녀 스타인 조건휘와 임정숙, 차유람 홍보대사가 참석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최초의 글로벌 스포츠 투어로 자리 잡고 있는 PBA 투어의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특히 TS트릴리온을 대표하는 TS샴푸가 대중성을 지향하는 제품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당구 종목을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상진 PBA 부총재는 "PBA에 주시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번 4차전 타이틀 스폰서에 참여해준 TS트릴리온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화답했다.

오는 9월10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개최되는 TS샴푸 PBA·LPBA챔피언십에는 PBA 개막전 우승자인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 2차전 우승을 차지한 떠오르는 당구스타 신정주, 세계적인 3쿠션 당구스타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등 최고의 선수들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친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인턴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