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대구FC, 류재문 리그 100경기 출전 기념 이벤트 개최
작성 : 2019년 08월 22일(목) 13:45 가+가-

사진=대구FC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프로축구 대구FC가 류재문의 리그 100경기 출전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대구는 오는 24일(토) 오후 7시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강원FC와의 홈경기에서 류재문의 리그 100경기 출전 이벤트를 연다.

대구는 류재문의 K리그 100경기 출전을 기념해 '류재문 옷입히기 종이인형 세트'를 제작 했다. 세트는 필드 플레이어 리그 홈/어웨이 유니폼을 비롯해 골키퍼 홈/어웨이 유니폼과 정장, 신발 등 류재문의 추억과 관련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취향에 따라 옷을 갈아입힐 수 있다. 총 2,000개를 준비했으며, 팀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 부스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받을 수 있다.

또한 류재문의 친필사인 포스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대구는 이날 총 500장의 류재문 포스터를 배부하며, 이중 100장의 포스터에는 류재문의 친필사인이 들어갔다. 류재문 포스터는 경기 당일 5시 30분부터 팀 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부스에서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는 일찍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매 경기 선수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류재문의 K리그 100경기 출전을 기념한 핀 버튼도 증정한다. 핀 버튼은 총 10,000개를 준비했으며, 하늘색 아이템을 착용한 팬들을 대상으로 팀스토어 앞에 마련된 행사 부스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증정한다.

구단에서 준비한 축하 기념식이 진행된다. 대구는 대구FC 소속으로 100경기를 뛴 류재문에게 100경기 출전을 기념해 제작한 상패를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FC 공식 서포터즈 그라지예가 시상자로 나서 직접 제작한 트로피를 류재문에게 전달한다.

류재문의 친필사인 티셔츠이 들어간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두 번의 기회가 있다. 옷입히기 종이인형 세트를 해시태그(#멀티플레이어류재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올린 팬들 중 추첨을 통해 티셔츠 2장을 증정한다. 또 당일 하프타임에 진행되는 ‘류재문 라이브 퀴즈쇼’ 응모자 중 정답을 맞춘 팬 2명에게도 티셔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구는 매월 마지막 홈경기 '위 아 대구 데이(WE ARE DAEGU DAY)'를 개최해 팬들의 하늘색 아이템 착용을 독려, '대팍'만의 특별한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팬들과 함께 'WE ARE DAEGU DAY'를 기념한 퍼포먼스를 실시한다. 이날 E석 '대구(DAEGU)' 좌석에 앉는 팬들을 대상으로 하늘빛 LED팔찌를 증정한다. 팬들은 경기 전 선수 소개 시 암전이 된 상태에서 LED팔찌를 흔들어 'DAEGU'를 빛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