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베로니카 役' 서은수 "'호텔 델루나' 성덕, 끝까지 재밌게 봐주세요"
작성 : 2019년 08월 17일(토) 23:57 가+가-

서은수 호텔 델루나 베로니까 / 사진=서은수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서은수가 tvN 주말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특별 출연한 가운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서은수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텔 델루나' 성덕 베로니카♥. 끝까지 재미있게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은수는 베로니카로 분장하고 있다. 창백한 얼굴에 피분장을 했는데도 빛나는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날 서은수는 산체스(조현철)의 연인 베로니카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연인 베로니카에게 프러포즈를 앞두고 있던 산체스는 베로니카의 사고 소식을 듣게 됐다.

이후 베로니카를 만나러 가겠다고 나선 산체스를 걱정하던 찬성은 베로니카의 영혼을 목격했다. 베로니카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된 찬성은 산체스와 베로니카가 마지막 인사라도 할 수 있게 해주기 위해 산체스를 급히 델루나로 데려왔다. 이후 작별 인사를 건넨 두 사람. 베로니카를 잃은 산체스는 오열해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한예종 연기과 출신인 서은수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 '낭만닥터 김사부' '듀얼' '황금빛 내 인생'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 '리갈하이'와 영화 '영시' '너의 결혼식' 등에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