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의사요한' 지성, 이세영에게 검진 결과 숨겼다 "걱정 안 끼치도록…"
작성 : 2019년 08월 17일(토) 22:40 가+가-

의사요한 지성 이세영 / 사진=SBS 의사요한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의사요한' 지성이 의사로서의 생명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말에 좌절했다.

1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의사요한'(극본 김지운·연출 조수원)에서는 차요한(지성)과 강시영(이세영)이 핑크빛 분위기를 뽐냈다.

이날 차요한은 병원을 찾아 각종 검사를 받았다. 심각한 표정으로 결과를 지켜보던 주치의(임동진)는 "정밀 검사를 몇 가지 더 해봤으면 한다. 무슨 뜻인지 알지"라면서 "일단 할 수 있는 거 다 해보자"고 말했다.

이에 차요한은 "의사로 일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나 남았냐"고 물었다. 이후 얼마 안 남은 것 같다는 대답이 돌아왔고 차요한은 좌절했다.

하지만 차요한은 검사 결과를 묻는 강시영(이세영)에 "정밀 검사를 해봐야 알 것"이라면서 숨겼다. 이후 차요한과 강시영은 한적한 공원길을 걸으면서 나란히 앉아서 대화를 나눴다.

그 과정에서 강시영은 행여 차요한이 다칠까봐 두 팔 벌려 조심하는 모습으로 차요한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차요한은 "걱정 안 끼치도록 노력할게"라고 말해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졌음을 알렸다.

특히 은근하게 눈빛을 맞추면서 두런두런 대화를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핑크빛 기류가 전해져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