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조진웅, 훈훈한 대학 시절 사진 공개…90년대 '매너손'(컬투쇼)
작성 : 2019년 08월 14일(수) 14:51 가+가-

조진웅 /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조진웅의 대학 시절 모습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감독 김주호·제작 영화사 심플렉스)의 배우 박희순, 조진웅, 손현주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스페셜 DJ로는 방송인 변기수가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조진웅에게 "대학 다닐 때 사진을 봤다. 훈남이어서 반했다"고 말했다.

이후 출연자들은 조진웅의 훈훈한 대학생 사진을 보며 감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진웅이 한 여학생과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특히 그는 여학생의 어깨를 감싸지 않고 손가락으로 살짝 만져 눈길을 끈다.

이를 보던 김태균은 "저 때가 90년대 아니냐. 저 시절에도 '매너손'이 있는지 몰랐다"고 말했다.

이에 조진웅은 "저 때가 군대 제대하고 복학했을 때다. 어쩌다 보니 여학생들이 모자이크 처리됐는데 두 분 다 유명한 분이다. 한 명은 뮤지컬 배우 김경선이고, 한 명은 '출산드라'로 유명한 코미디언 김현숙"이라며 "아주 훌륭한 후배들"이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김태균은 "두 분 다 배운데 얼굴을 가려서 어떡하냐"고 말했고, 조진웅은 "경선아. 내가 한 거 아니다"라고 해명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