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테이 "정준하, 팀원들 위해 호텔 회식비 모두 지불"(최화정의파워타임)
작성 : 2019년 08월 14일(수) 13:44 가+가-

테이, 최재림, 정준하 / 사진=SBS 보는 라디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배우 정준하가 뮤지컬 팀원들을 위해 호텔 회식비를 전액 지불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14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최파타 1열 라이브쇼'로 꾸며져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의 주연 배우 최재림, 테이, 정준하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시티 오브 엔젤' 팀 멤버 재림 씨랑 준하 씨가 대식가로 유명한데 회식 메뉴는 뭐냐. 단합 대회 같은 것도 하냐"고 사연을 보냈다.

이에 테이는 "준하 형님 덕분에 정말 좋은 곳에서 밥을 먹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DJ 최화정은 "어디서 회식을 하셨냐"며 궁금해했다.

이를 듣고 정준하는 "그냥 '호캉스' 갔다"며 "호텔에서 밥도 먹고 그냥 쉬었다"고 답했다. 이어 테이는 "정말 너무 럭셔리하고 좋았다"며 "친구들이랑도 그렇게 가본 적은 없었던 것 같다"고 극찬했다.

이에 정준하는 "그냥 배우들한테 잘해주고 싶었다. 또 그렇게 단합이 되면 에너지도 생기고 잘 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테이는 "형을 보면서 돈은 저렇게 쓰는 거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정준하는 민망하다는 듯 "돈, 모두 거둘 것"이라고 말해 출연진들이 폭소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