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컴백 D-7' 아이즈, 새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뜨거운 여름 예열
작성 : 2019년 08월 14일(수) 09:12 가+가-

아이즈 /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밴드 아이즈가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의 콘셉트 이미지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즈는 공식 SNS을 통해 싱글앨범 2집 타이틀 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리더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가 수록돼 팬들의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첫 번째 단체 사진에는 컬러풀한 이미지 속 생기발랄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댄디한 스타일의 패션과 자유분방한 느낌을 살려 청춘이 주는 싱그러움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두 번째 공개된 단체 사진은 추억을 모티브로 한 앨범 콘셉트를 담기 위해 노을진 여름날 촬영을 진행했다. 앞서 공개한 개인 티저들보다 더 구체적인 콘셉트를 알 수 있는 단체 티저다.

이번 싱글 2집 ‘프롬아이즈’는 얼터너티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와 수록곡 ‘번(Burn)’, 리더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를 포함해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됐다.

아이즈는 추억을 모티브로 시작된 이번 앨범의 대표적 색채를 띠는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를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21일 오후 6시 공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