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핫펠트 예은, "상처 줘서 미안"…전 남자친구 문자 공개→삭제
작성 : 2019년 08월 05일(월) 11:15 가+가-

핫펠트 예은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예은이 전 남자친구가 보낸 문자를 공개한 후 삭제했다.

예은은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곡 '해피 나우(Happy Now)'의 모티브가 됐던 문자를 공개한다. 행복하겠지만 더더욱 행복하시고 어떤 씨앗이든 반드시 열매 맺는 삶 사시기를 기원한다"는 내용과 함께 전 남자친구가 보낸 문자 캡처를 게재했다.

공개된 문자에 따르면 예은의 전 남자친구는 "이렇게 내가 잠적한 건 정말 사과하고 싶다. 사람 사이에 절대 하면 안 되는 행동인데 일방적으로 이런 행동한 건 정말 미안하다. 믿을지는 모르겠지만 중간에 걱정도 많이 했는데 어디서부터 다시 얘기를 해야 할지 몰랐다"며 "말도 안 되는 핑계지만 네가 보낸 카톡을 보면서 차라리 욕을 하지라는 생각도 들었고, 너한테 착한 척은 다 하고 다른 남자들보다 더 나쁜 짓을 해서 미안했다"고 사과했다.

앞서 예은은 지난 1일 상대방이 절대 행복하지 않기를 바라는 직설적인 가사의 곡 '해피 나우'를 발매한 바 있다.

해당 내용이 공개되자 일부 팬들은 예은을 향해 응원을 보냈다. 불쾌한 감정마저 음악으로 승화시켰다는 것이다.

반면 일각에서는 전 남자친구의 문자까지 보여주는 것은 지나친 사생활 공개가 아니나며 차가운 반응을 보였다.

논란이 이어지자 예은은 부담스러웠던 탓인지 공개했던 전 남자친구의 문자 캡처를 삭제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