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NCT 마크·김하온, '한끼줍쇼' 출격…이경규 "프로그램 활기 돋아"
작성 : 2019년 07월 23일(화) 11:46 가+가-

한끼줍쇼 김하온 마크 / 사진=JTB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NCT 마크와 래퍼 김하온이 구름 같은 인파와 함께 한 끼 도전에 나선다.

24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는 10대들의 우상 마크와 김하온이 밥동무로 출연해 강남구 대치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돌 마크와 '10대들의 롤모델'로 꼽힌 래퍼 김하온은 10대들이 청춘을 불태우고 있는 대치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섰다.

이날 오랜만에 어린 밥동무들을 맞이한 이경규는 "마크하고 하온이가 나오니까 프로그램에 활기가 확 돋네"라며 반겼고, 강호동 역시 "학생들의 사랑을 받는 하온이와 마크가 밥동무로 나왔다"며 대치동 맞춤 밥동무로서의 활약을 기대했다.

대치동은 학생들의 천국이자 학원들이 밀집한 동네인 만큼, 마크와 김하온의 출현에 오프닝 현장부터 학생들의 환영인파가 몰려들었다. 이에 이경규는 모여든 어린 학생들에게 날을 세우며 "집에 가서 공부해"라고 호통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네 사람은 1000여 개의 학원이 밀집된 있는 대치동을 탐색하던 중 입시 센터를 방문해 드라마 속에서 들었던 입시 코디네이터를 실제로 만났다. 특히 강호동은 드라마 'SKY 캐슬' 속 교육 현실에 대해 궁금증을 쏟아냈다. 강사는 드라마 속 내용과 입시 현실이 "80% 정도 일치한다"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