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이태임, 은퇴→결혼·임신·출산→남편 구속 '떠들썩' [종합]
작성 : 2019년 07월 23일(화) 10:58 가+가-

이태임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이태임(33)의 근황이 들려왔다. 가수 예원과의 설전부터 복귀, 은퇴, 결혼, 임신, 출산까지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그다. 이번에는 남편의 구속 소식이다.

23일 이태임의 남편 A씨(45)가 주식 사기에 가담한 혐의로 구속됐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A씨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위반(사기)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지난 11일 서울고등법원에서 징역 1년 6월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앞서 A씨는 2014년 B기업의 주주들에게 '주가부양을 위해 시세조종을 해주겠다'며 그 대가로 거액을 편취한 혐의로, 지난해 3월 구속 기소된 바 있다고. A씨는 지난해 12월 1심에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아 구속을 면했다. 그러나 2심 재판부는 검찰의 항소를 받아들여 원심을 파기하고,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다.


해당 소식에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태임', '이태임 남편', '이태임 나이' 등 관련 검색어로 도배됐다. 그가 화제로 떠오른 것은 처음이 아니다.

이태임은 과거 예원과의 불화로 이슈를 모았다. 한 예능프로그램 녹화 중 다툼을 벌였고, 해당 상황이 촬영돼 유출된 것이다. 이 사건으로 그는 활동을 중단했고, 공백기를 가졌다. 이후 2017년 JTBC '품위있는 그녀'로 배우로 복귀했다. 또 'SNL코리아', '비행소녀'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방송에 박차를 가했다.

그러나 이태임은 지난해 3월 SNS를 통해 은퇴 소식을 전했다. 그는 "평범한 삶을 살겠다"라며 포털사이트 프로필까지 지웠다. 화제성은 엄청났다. 또다시 대중의 입방아에 오른 것이다.

한동안 뜸하던 그의 소식은 지난해 9월 다시 들려왔다. 이번에는 깜짝 결혼 소식과 임신으로 한 번, 출산으로 또 한 번 근황을 전한 것이다.

당시 이태임은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갖은 추측과 구설도 피어났고, 남편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졌다. 이태임 측은 "모든 루머는 사실무근"이라며 선을 그은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