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역주행 천만 기적 '알라딘'의 감동, 뮤지컬 슈퍼콘서트로 만난다 [케이월드 페스타]
작성 : 2019년 07월 23일(화) 10:52 가+가-

사진=알라딘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영화 '알라딘'의 감동을 뮤지컬 슈퍼콘서트로 만난다.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으로 8월 2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뮤지컬 슈퍼콘서트가 개최된다.

공연제작사 디스웨이 뮤지컬 프로덕션이 준비 중인 이번 공연은 '알라딘' '라라랜드' 등 유명 뮤지컬 영화는 물론 '영웅' '오페라의 유령' 등 클래식한 뮤지컬까지, 유명 작품들을 레전드급 배우들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특히 '알라딘'은 흥행 역주행으로 '천만 영화'에 이름을 올리며 여전히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점령 중인 만큼 '알라딘'을 다시 느끼고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알라딘'은 개봉 9주차에도 20만 명 이상을 동원하며 기적 같은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바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이어 역대 외화 흥행 4위까지 올라선 상황.

'알라딘'의 이 같은 흥행에는 한국인의 흥을 자극한 삽입곡이 주효했다. 원작 넘버 그대로가 아닌 트렌디하게 바뀐 음악들은 '알라딘'의 N차 관람을 부추기는 핵심 요소였다. 4DX와 같은 특수관부터 댄서롱, 싱어롱 상영관이 마련된 것도 이런 이유에서였다.

실제 재스민 공주의 솔로곡인 나오미 스콧의 '스피치리스(Speechless)'는 물론이고 미나 마수드(알라딘 역)와 함께 부른 '어 홀 뉴 월드(A Whole New World)', 지니 역 윌 스미스의 '프렌드 라이크 미(Friend Like Me)' '아라비안 나이츠(Arabian Nights)' '프린스 알리(Prince Ali)' 등 수많은 곡들이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영화관에서 느꼈던 '알라딘'의 감동은 '케이월드 페스타' 뮤지컬 슈퍼콘서트에서 재현될 전망이다.

이번 뮤지컬 슈퍼콘서트에는 국내를 넘어 전세계에서 K뮤지컬을 선도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가요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총출동한다.

뮤지컬배우 정철호의 진행 아래 마이클 리, 양준모, 정선아, 성기윤, 김다현, 산들, 소정, 김성민(천성), 김지유, 서제이, 그리고 앙상블과 35인조로 구성된 MK챔버오케스트라가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알라딘' 등 뮤지컬영화 소개뿐만 아니라 앙상블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군무와 합창, 국악과 오케스트라의 색다른 협연, 배우들과 관객들이 함께 만들어 나가는 무대 등 다채로운 셋리스트가 구성될 계획이다.

뮤지컬 슈퍼콘서트는 하나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