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2019 케이월드페스타' 모든 장르 총망라, 韓 최고의 문화 축제 탄생
작성 : 2019년 07월 22일(월) 15:46 가+가-

사진=케이월드페스타 제공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2019 케이월드페스타(K-WORLD FESTA)'가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문화 축제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8월 15일 광복절을 시작으로 24일까지 장장 열흘에 걸쳐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일대에서 개최되는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그야말로 대중문화를 아우르는 전무후무한 축제다. 아이돌부터 OST, 트로트, 포크, 힙합, 밴드, 뮤지컬 등을 총망라하며 대표적인 K컬처의 계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축제들과 차별화를 띤다.

현재까지 공개된 콘서트 면면만 봐도 화려하다.

K드라마 팬들을 사로잡을 K-OST 콘서트에선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터 선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명곡을 한 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실제 OST를 부른 가수와 50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협연은 벌써부터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재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화끈한 록 스피릿의 열정을 느끼게 할 전설의 밴드 YB를 필두로 한 K-밴드 콘서트, 과거와 현재를 아우르는 신구 뮤지션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K-SOUL 콘서트, '힙'하디 '힙'한 힙합 신의 트렌디한 래퍼들이 수를 놓은 K-힙합 콘서트. 여기에 뮤지컬 슈퍼콘서트와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소리바다 어워즈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공연들이 준비돼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장르와 관객층을 아우르는 문화 축제의 탄생이 국내 관객들을 넘어 해외 팬들까지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