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박환희, 빌스택스와 진실공방→한 달 만에 근황 공개
작성 : 2019년 07월 22일(월) 15:42 가+가-

박환희 근황 / 사진=박환희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박환희가 전 남편인 래퍼 빌스택스(전 바스코)와의 진실공방 이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박환희는 22일 자신의 SNS에 "낮잠 자고 일어난 꼬순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환희는 편한 복장으로 강아지를 품에 안은 채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박환희가 SNS를 통해 근황을 올린 건 아이 양육비, 결혼 생활 등을 두고 전남편 빌스택스와의 법적 분쟁 논란이 발생한 이후 약 한 달 만이다.

지난달 26일 빌스택스는 박환희를 사이버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 당시 빌스택스 측은 "박환희는 자신의 SNS 등을 통해 빌스택스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내용을 지속적으로 유포하며 비난을 일삼아왔고, 가족에게까지 그 피해가 막심한 지경에 이르렀다"며 고소 이유를 밝혔다.

또 빌스택스 측에 따르면 박환희는 이혼 당시 친권과 양육권을 포기하고 매달 90만 원씩 양육비를 보내기로 했으나 이를 이행하지 않았다. 박환희는 총 5000만 원가량의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은 상태였으나 고소 건 이후 양육비를 지급했다.

이에 박환희 측도 지난 1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빌스택스의 주장을 반박하며 맞고소를 예고했다. 그는 빌스택스의 폭행과 폭언, 시아버지의 폭행 사실을 공개했다. 또 빌스택스의 부모가 아이를 보여주길 거부해 이혼 당시 합의한 대로 면접교섭이 진행될 수 없었다고 주장했다.

한편 래퍼 빌스택스와 박환희는 2011년 8월 혼인신고를 했으나, 2012년 12월 협의 이혼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