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전참시' 김동현 "매니저 패션 이해 못 해, '깔맞춤' 선호" [TV캡처]
작성 : 2019년 07월 20일(토) 23:29 가+가-

김동현 / 사진=MBC 전참시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전참시' 김동현이 매니저와 패션을 두고 언쟁을 벌였다.

20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매니저 정유석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유석 매니저는 "김동현과 성향이 정반대라 친해지기 어렵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두 사람은 옷 입는 스타일부터 정반대였다. 김동현은 매니저에게 "왜 이렇게 옷을 잘 입냐. 맨날 옷을 왜 바꿔 입냐. 냄새도 안 나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매니저는 "전날 입었던 옷을 또 입기 싫다. 옷이나 패션 관련해서는 극과 극이다. 그래서 신기해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동현은 "미국에서는 검은 바지에 검은 양말을 신는다"고 말했고, 매니저는 "처음 듣는 얘기다 잘못 알고 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매니저는 "김동현이 집착이 있다. 옷을 다 '깔맞춤'해서 입는 줄 아는데 촌스러운 공식"이라고 전했다.

결국 두 사람은 미국에서 하의 색을 맞춰 입는지 검색해보고 패션 전문가에게 전화를 걸어 확인을 받기까지 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숙은 "이게 뭐가 그렇게 중요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