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최연수·병헌, 열애? NO…친한 사이" 즉각 부인 일단락 [종합]
작성 : 2019년 07월 19일(금) 17:18 가+가-

병헌 최연수 / 사진=DB 및 YG케이플러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모델 최연수와 그룹 틴탑 출신 배우 병헌의 열애설이 양측의 즉각적인 부인으로 마무리됐다.

19일 오전 한 매체는 병헌과 최연수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이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것이다. 데이트 현장 사진은 없었다.

병헌과 최연수 양측 소속사는 즉각 열애를 부인했다. 병헌의 소속사 더킴컴퍼니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병헌과 최연수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 해프닝"이라고 전했다.

최근 병헌은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극본 장홍철·연출 성용일) 촬영에 한창이다. 이와 관련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다. 병헌은 현재 연애보다 연기에 집중할 시기"라고 답했다.


최연수의 소속사 YG케이플러스의 입장도 비슷했다. 관계자는 "최연수와 병헌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양측 소속사의 즉각적이고, 단호한 부인으로 병헌과 최연수의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일단락된 것이다. 그러나 대중의 관심은 여전히 뜨겁다. 열애설 보도 직후 두 사람의 이름은 국내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상위권에 등극했다.

최연수 / 사진=Mnet 제공


최연수는 '냉장고를 부탁해', '도시어부' 등으로 얼굴을 알린 셰프 겸 방송인 최현석의 딸이다. 최현석 최연수 부녀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개밥주는 남자2'에 출연해 시선을 끌었다. 최연수는 지난해 '프로듀스48'에 연습생으로 참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는 모델로 활동 중이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다.

병헌은 그룹 틴탑으로 가수 활동을 했다. 팀 탈퇴 이후 배우로 전향해 뮤지컬에 도전했다.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녹두꽃', '미스터 기간제'에도 출연해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인물이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