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태양의 계절' 오창석, 윤소이에 "하시은 임신, 결혼할 것…넌 흘러간 사람" [TV캡처]
작성 : 2019년 07월 12일(금) 20:04 가+가-

오창석 윤소이 / 사진=KBS2 태양의 계절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태양의 계절' 오창석이 윤소이에게 하시은의 임신을 알렸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연출 김원용)에서는 오태양(오창석)이 윤시월(윤소이)에게 채덕실(하시은)과 결혼할 것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오태양은 윤시월에게 채덕실의 임신을 알렸다. 그는 "나 곧 아빠가 된다. 나도 드디어 가정이 생긴다. 덕실이가 내 아이를 임신했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이제 내 아이와 아내를 위해 살아갈 거다. 그러니까 너도 네 가정을 지켜라"며 "네가 오해하고 있는데 내가 복수하려는 상대는 네가 아니다. 날 죽게 만든 양지 그룹. 네가 양지 그룹으로 시집간 이후로 널 지웠다. 널 사랑할 거라고 착각하지 마라"고 울분을 토했다.

그러면서 "넌 이미 흘러간 여자다. 내가 사랑하는 여자는 날 살리고 내 아이를 낳아 줄 채덕실이다. 그러니까 너도 나를 잊어라. 내 얘긴 끝났다. 너도 할 얘기 있으면 해라"고 말했다.

이에 충격을 받은 윤시월은 "할 얘기 없다. 이제 하면 안 될 것 같다. 결혼 축하한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