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유학소녀', 졸업파티+신곡 '팝시클' 뮤직비디오 상영…마지막 페이지 장식
작성 : 2019년 07월 12일(금) 18:27 가+가-

사진=Mnet 유학소녀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유학소녀들이 3주간의 유학 생활을 완성했다.

11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유학소녀'에서는 졸업파티를 즐기는 소녀들의 모습과 신곡 '팝시클(POPSICLE)'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팝시클' 뮤직비디오 촬영을 이어가는 소녀들의 모습이 담겼다. 솔로 댄스 브레이크를 맡은 디시는 자신을 향한 기대감과 책임감에 힘겨워했지만 친구들의 격려 속에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소녀들 역시 늦은 밤까지 실내외를 오가는 촬영 일정에도 끝까지 집중력을 발휘해 촬영을 끝냈다.

마지막 날 밤 소녀들은 한국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인사동으로 향했다. 일본 공연으로 인해 잠시 자리를 비웠던 에리이까지 합류해 완전체가 된 소녀들은 본격적으로 인사동 나들이를 시작했다. 소녀들은 수제 도장 체험장에서 도장을 만들고, 쇼핑, '먹방' 등을 즐기며 추억을 만들었다.

끝으로 소녀들의 졸업파티가 열렸다. 최후의 만찬 후 다 함께 신곡 뮤직비디오를 본 소녀들은 벅찬 감정을 주체하지 못했다. 이때 가족들의 깜짝 영상편지가 공개되며 소녀들은 폭풍 눈물을 흘렸다.

이후 깜짝 손님이 등장했다. 리수, 루나, 마인, 올린의 부모님이 깜짝 방문한 것. 소녀들은 부모님 앞에서 직접 '팝시클' 안무를 선보이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소녀들은 서로에게 수료증을 수여하며 행복했던 3주간의 대미를 장식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팝시클'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최초 공개됐다. 리수의 깜찍함이 돋보이는 인트로를 시작으로 펼쳐진 영상은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겼다.

'유학소녀'는 국내외 시청자들의 응원에 힘입어 다음 주 스페셜 방송 편성을 결정했다. 다양한 미공개 영상과 유학 생활을 마치고 각자의 자리로 돌아간 소녀들의 일상이 그려질 예정. 스페셜 방송은 18일 밤 11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