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호구의 연애' 측 "오승윤 분량 최대한 편집할 것, 일부는 방송" [공식입장]
작성 : 2019년 07월 12일(금) 14:06 가+가-

오승윤 / 사진=오승윤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호구의 연애' 측이 배우 오승윤 관련 입장을 전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측은 12일 "제작진은 오승윤 관련 보도를 접하고 충격을 받아 매우 당황스러운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급히 소속사를 통해 상황을 파악하고 오승윤 관련 내부 논의를 마쳤다"며 "그의 기존 촬영 분량 중 타 출연자들의 감정선 등 방송 내용 흐름상 불가피한 부분을 제외하고는 최대한 편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슈가 생기기 전 이미 촬영된 분량을 전면 편집하면 다른 출연자들과 프로그램 흐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고 판단했다. 이에 일부 장면은 방송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끝으로 "다만 개별 촬영 분량은 모두 편집될 예정"이라며 "시청자분들이 보시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오승윤의 지인 A씨는 청라동의 한 주점에서 술을 마신 뒤 승용차를 50m 가량 몰다 단속 중이던 경찰에 적발됐다. 당시 오승윤은 A씨가 운전하는 차량에 동승했다.

이에 오승윤은 음주운전 방조죄 혐의로 인천 서부경찰서에서 검찰 조사를 받았으며 현재 검찰 송치를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