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이민정 "이수근 아내와 친구, '세빌리아의 이발사' 출연 찬성" [TV캡처]
작성 : 2019년 07월 11일(목) 22:29 가+가-

이민정 / 사진=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이민정이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출연한 것을 두고 '인연'이라고 표현했다.

11일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가 첫 전파를 탔다.

이날 이민정은 스페인 세빌리아로 떠나기 전 정채연과 야외 카페에서 처음 만났다. 서로 초면이었던 정채연과 이민정은 한동안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 정채연이 "예쁘시다"면서 이민정 외모에 감탄하며 침묵을 깨뜨렸다.

정채연은 "처음에 선배님이 출연한다고 하셨을 때 내가 아는 이민정 선배님 맞나 싶었다"면서 리얼리티 예능 출연이 의외였다고 고백했다.

정채연의 이야기에 이민정은 '세빌리아의 이발사'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털어놨다. 그는 "처음에는 이 기획을 보고서 그런가 보다했다. 그런데 그날 고등학교 친구를 만났다. 세빌리아에 갔다 온 이야기를 해주면서 너무 아름답다더라. 기획을 보자마자 친구가 얘기하니까 신기했다. 운명이라고 생각했다"면서 프로그램에 애착을 보였다.

이민정은 이어 "그 후에 다시 한번 더 고민했다. 이수근 씨 아내한테 '이런 예능 어떨 것 같아?' 하니까 딱인 것 같다더라. 자연스럽게 예능하면 좋을 것 같다더라. 채연이가 이렇게 오게 된 것도 운명인 거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이민정은 "우리 돈 많이 벌어보자"고 갑자기 현실적인 표현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