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안효섭, 한석규와 호흡 맞출까…'낭만닥터 김사부2' 검토 중" [공식입장]
작성 : 2019년 06월 24일(월) 16:32 가+가-

안효섭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안효섭이 '낭만닥터 김사부2'로 한석규와 호흡을 맞출까.

24일 안효섭의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투데이에 "안효섭이 '낭만닥터 김사부2'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6년 방송됐던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한석규)와 열정이 넘치는 젊은 의사 강동주(유연석), 윤서정(서현진)이 펼치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담았다.

안효섭은 극 중 외과 펠로우 1년 차, '수술천재'라 부리는 김우진 역할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한석규의 출연 소식이 알려진 반면 유연석과 서현진은 합류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에 안효섭이 출연을 확정 짓는다면, 한석규와 새롭게 호흡을 맞추며 시즌1과는 다른 이야기를 그려나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안효섭은 2015년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 2'를 통해 데뷔, 이후 '아버지가 이상해', '세 가지색 판타지'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이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서 조정부 에이스 유찬 역을 완벽하게 소화,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안효섭은 현재 방영 중인 '어비스'에서 차민 역을 맡아 박보영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