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생방송 투데이' 2900원 매운 대패 삼겹살, 스트레스 풀리는 화끈한 맛 [TV캡처]
작성 : 2019년 06월 18일(화) 19:21 가+가-

매운 대패 삼겹살 /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생방송 투데이' 1인분 2900원 매운 대패 삼겹살이 화제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 속 '맛있GO 싸다GO' 코너에서는 1인분 2900원 매운 대패 삼겹살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식당을 찾아 대패 삼겹살을 맛봤다.

해당 가게에서는 1인분에 1900원 대패 삼겹살과 2900원 매운 대패 삼겹살을 판매했다. 이를 맛본 손님들은 "고기가 저렴하지만 국내산인데다가 양도 정량보다 많이 준다"며 "대패 삼겹살은 고소하고 매운 대패 삼겹살을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이라고 입을 모았다.

주인장은 대패 삼겹살을 즐기는 두 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고깃기름에 구운 김치에 콩나물과 삼겹살을 싸 먹는 방법, 밥에 와사비를 올리고 고기를 얹어 초밥처럼 즐길 수 있다.

이어 주인장은 매운 대패 삼겹살 비법을 전했다. 주인장은 "여러 가지 재료를 섞기보다는 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최소한의 재료만 사용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파를 간 후 간장과 고춧가루, 베트남 고춧가루, 고추장을 섞으면 양념이 완성된다"고 설명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