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풀 뜯어먹는 소리3' 중딩농부, 서인영에 독설 "마귀할멈 닮아"
작성 : 2019년 06월 18일(화) 11:19 가+가-

서인영 / 사진=tvN 풀 뜯어먹는 소리3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가수 서인영이 '풀 뜯어먹는 소리3'에서 충격을 받았다.

17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3'에서는 멤버들이 제주도를 방문해 '중딩 농부' 지훈 군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게스트로는 서인영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일이 일찍 끝나자 "제주도 왔는데 바다 보러 가야 하는 거 아니냐"며 "이제 화장할 거다. 말리지 마라"고 화장을 시작했다.

이를 지켜보던 방송인 양세찬은 지훈 군에게 "박나래 입술 빨갛게 칠하니까 뭐 닮았냐"고 물었고, 지훈 군은 거침없이 "도미"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훈 군은 앞서 밭일을 하며 얼굴이 붉어진 박나래에게 도미를, 서인영에게는 토마토를 닮았다고 말한 상황이다.

이어 서인영도 화장을 하며 지훈 군에게 "그러면 누나는 뭐 닮았냐"고 물었고, 지훈 군은 "마귀할멈"이라고 답해 충격에 빠트렸다.

이에 서인영은 지훈 군의 거침없는 답변에 정신이 혼미해진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서인영은 "괜히 물어봤다. 마녀까지는 들어봤어도 할멈은 아니지 않냐"고 말했고, 양세찬은 "애한테는 할멈"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지훈 군은 인터뷰에서 "그냥 코가 길어서 마귀할멈이라고 한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