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가수 진달래, '전국 TOP 10 가요쇼' 출연 확정…新트로트 대표한다 [공식입장]
작성 : 2019년 06월 17일(월) 17:57 가+가-

진달래 / 사진=티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가수 진달래가 '전국 TOP 10 가요쇼' 무대에 오른다.

17일 가수 진달래가 '전국 TOP 10 가요쇼' 영 트로트 스타 10(이하 '영텐'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전국 TOP 10 가요쇼'는 전국 9개 민영방송사가 공동 제작하는 인기 성인가요 프로그램으로 UBC(울산방송)에 이어 JTV(전주방송)가 새롭게 주관 방송사 선정돼 야심 차게 신규 편성된 '영텐'에 진달래가 발탁되어 고정으로 출연하는 것.

진달래는 KBS1 '아침마당'-'도전! 꿈의무대' 5연승 출신의 실력 있는 가수다. 최근 '행사의 달인'으로 전국망 넘치는 러브콜로 종횡무진 활동 중이며, '가요무대' '아침마당' 최다 출연 이력으로 가요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젊은 트로트 가수 10명으로 구성된 '영 트로트 스타 10(영텐)'에서 진달래는 활기차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무대 준비로 온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볼거리 준비를 위해 동료들과 땀 흘리며 호흡을 맞추고 있다.

전주방송이 새롭게 론칭한 '전국 TOP 10 가요쇼'는 26일 군산 예술의전당에서 첫 녹화를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