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SF9 "FNC 보이그룹 오디션? 팬분들 걱정 안 하셨으면"
작성 : 2019년 06월 17일(월) 16:48 가+가-

SF9 / 사진=방규현 기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SF9이 FNC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선발 오디션에 대해 언급했다.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RPM' 발매 쇼케이스가 17일 서울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SF9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남자 아이돌 오디션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FNC는 최근 "차세대 남자 아이돌 멤버를 발굴하기 위해 공개 오디션 '2019 FNC 픽업 스테이지 : 보이즈'를 개최한다"고 밝힌 바 있다.

다원은 "저희가 그 정도로 이룬 것도 없고 아직은 시기상조라고 생각하는데 다음에 나올 팀들에 대해서 팬분들이 걱정을 많이 하는 것도 사실이나 저희는 저희만의 무기가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는다. 같이 잘 되면 좋은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라면서 "저희는 정규직"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습생에게 팁을 달라는 주문도 이어졌다. 로운은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게 제일 좋은 것 같다. 잘하는 것보다 가능성을 보여주면 SF9 같은. 죄송합니다. 충분히 정규직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원은 "저는 아직까지도 저희가 초반이라고 생각하고 초반이니까 어떻게 하면 FNC의 정규직이 될 수 있을까 생각하면 회장님도 말씀해주시는 게 정직하게 열심히 하는 걸 좋아하시는 것 같다. 꾸준한 열정을 갖고 열심히 하면 정규직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RPM'은 긴장감이 느껴지는 비트 위로 흘러가는 웅장한 사운드의 전개가 인상적인 곡이다. 심장이 뛰는 모습을 RPM에 비유했으며, 너를 향해 끝까지 달려가겠다는 애절함을 담았다. 영빈 주호 태양 휘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