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이준기, 의료소외계층에 6000만원+쌀 5톤 쾌척
작성 : 2019년 05월 27일(월) 17:31 가+가-

이준기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배우 이준기가 고려대학교의료원의 국내외 사회공헌 사업에 동참했다.

고려대학교의료원 기금사업본부에 따르면 이준기는 지난 23일 자선기금 6천만원과 쌀 5톤을 기부했다.

이준기는 의료소외계층 환자 치료를 위해 써달라고 6천만원과 쌀 5톤을 고려대학교 의료원에 기부했다. 쌀 5톤은 이준기의 팬들이 보낸 쌀 화환의 일부로 평소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일을 하고 싶다는 의중이다.

이준기는 팬들이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응원을 보내주는 것에 감동, 자신이 받은 사랑과 정성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누고 싶어했다는 후문. 자선기금과 쌀은 의료사각지대에 놓인 환자 치료를 위해 쓰인다.

고려대학교의료원 이기형 의무부총장은 "배우 이준기씨와 팬 분들이 그동안 꾸준히 선행과 봉사활동을 실천해왔다고 들었다. 도움이 필요한 곳이면 어김없이 달려가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증거가 되었을 것"이라며 "보내주신 자선기금과 사랑의 쌀은 '나눔'의 가치를 기억하며 국내외 환자들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전했다.

이준기는 아시아투어 앵콜 공연 '디라이트 : 포 어스(Delight : For Us)'를 마친 후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호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