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연애의 맛2' 측 "고주원♥김보미, 장거리 연애로 오해 쌓여"
작성 : 2019년 05월 16일(목) 15:43 가+가-

고주원 김보미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연애의 맛 시즌2' 고주원 김보미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고주원 김보미는 종합편성채널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에서 약 3개월여 만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고주원과 김보미가 그동안 쌓인 오해로 인해 서로에게 거리감을 느끼는 모습이 펼쳐져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특히 고주원은 그동안 연락이 닿지 않았던 김보미와 오랜만에 만나 기쁜 표정을 한껏 드러냈지만, 김보미는 그런 고주원과 마주앉은 채 웃음기 없는 얼굴로 무거운 분위기를 내비쳤다. "왜 일부러 연락을 안 해?"라는 고주원의 질문에 김보미가 눈을 쳐다보지 않은 채 "바빴어요"라고 답해 분위기가 경직됐다.

이어 망설이던 김보미가 고주원을 향해 "이 관계를 이어가도 되는 건지"라고 운을 떼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던 고주원이 "두 번 다시 그런 말 하지 마요"라고 단호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담겼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이 헤어진 채 서로 다른 곳에 있는 가운데, 어두운 밤 홀로 강변을 걷던 김보미가 어딘가로 전화하며 "장거리라는 게 처음에 생각한 것과 조금 다른 느낌인 게 엄청 와 닿고 있다. 민폐 같기도 하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작은 오해들과 사소한 다툼으로 사이가 다소 벌어진 고주원과 김보미가 시즌2에서 관계를 회복하고, 리얼한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시즌1에 이어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던 고주원과 김보미가 서울과 제주라는 거리 차로 오해가 쌓이면서, 아찔한 순간과 맞닥뜨린다"며 "두 사람이 서로에게 쌓인 감정을 해소할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연애의 맛 시즌2'는 2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