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보좌관' 곽정환 감독 "이정재, 캐스팅 원픽…다른 배우 상상 안 돼"
작성 : 2019년 05월 16일(목) 11:20 가+가-

보좌관 이정재 / 사진=JTBC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보좌관' 곽정환 감독이 배우 이정재를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6월 1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연출 곽정환, 이하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슈퍼 보좌관 장태준의 치열한 생존기다.

이정재는 더 큰 권력을 갖기 위해 국회로 들어간 수석 보좌관 장태준을 연기한다. 자신이 원하는 일엔 무섭게 돌진하는 인물이지만 부드럽고 유연한 미소 속에 깊은 속내와 더 높은 곳을 향한 야망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다.

곽정환 감독은 "(이정재 말고) 다른 배우는 상상이 안 될 정도로 장태준이란 인물에 딱 맞는 캐스팅이다. 요즘 말로 캐스팅 원픽이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자타공인 한국의 톱배우다. 연기력도, 다른 모든 면도 모두 훌륭하다”라며 두 말이 필요 없는 빅캐스팅에 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현장에서 직접 경험한 그의 열정과 노력에 감탄했다고. “이정재 배우의 경우 촬영 분량이 압도적으로 많은데, 매 씬마다 공을 들여 열정적으로 임해주고 있다”며, “이렇게 뛰어난 배우와 오래, 길게 작품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다”라고 말했다.

'보좌관'의 제작진 역시 "이정재의 다양한 매력이 보좌관 장태준을 더욱 입체적으로 완성하고 있다. 클래스가 다른 연기로 인해 현장 스태프들 역시 숨죽이고 몰입하게 만든다"며, “그의 활약은 시청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북돋웠다.

'보좌관'은 '아름다운 세상' 후속으로 6월 14일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