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새로운 에이전트 5, 크리스 헴스워스부터 댕댕이까지
작성 : 2019년 05월 16일(목) 10:52 가+가-

사진=영화 맨인블랙 인터내셔널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맨 인 블랙' 시리즈의 새로운 에이전트가 기대를 모은다.

영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감독 F. 게리 그레이) 캐릭터 포스터 5종이 16일 공개됐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구할 유일한 조직 MIB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이 알려지면서 에이스 요원 H(크리스 헴스워스)와 신참 요원 M(테사 톰슨) 콤비가 뭉치게 되는 SF 블록버스터 영화.

공개된 캐릭터는 총 5인의 MIB 에이전트들로 구성됐다.

먼저 '어벤져스: 엔드게임', '토르: 라그나로크'의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은 이번 영화에서 다신 없을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는 맨 인 블랙이다"라는 대사와 함께 선글라스 뒤 표정을 살짝 드러내는 모습의 에이전트 H(크리스 헴스워스)는 능청스러우면서도 매력 넘치는 면모를 드러낸다. 에이전트 H와 함께 콤비로 활동할 에이전트 M(테사 톰슨)의 캐릭터 포스터는 "이 정도면 자격은 충분하죠?"라는 대사가 스스로 MIB 본부에 찾아온 당찬 신입 요원의 열정을 잘 드러낸다.

또한 돌아온 국장 에이전트 O(엠마 톰슨)의 캐릭터 포스터는 "우리는 소문으로만 존재한다"는 대사가 베테랑 요원만의 여유로운 표정과 어우러져 아우라를 내뿜고 있다. 새롭게 합류한 하이 T(리암 니슨)의 캐릭터 포스터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하이 T는 뉴럴라이저를 든 모습과 "내부에 스파이가 있다"는 대사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댕댕미' 넘치는 에이전트 F의 캐릭터 포스터 또한 귀여움을 더한다. 앙증맞은 몸집에 꼭 맞는 수트핏을 자랑하는 에이전트 F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맨 인 블랙 3' 이후 7년 만에 돌아오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 적 없는 최첨단 장비들과 글로벌한 로케이션, 시리즈 사상 가장 다채로운 모습의 외계인 캐릭터들이 예고됐다. 6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