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전역 D-1' 옥택연, 드라마·예능 러브콜…"복귀작 논의 중" [공식입장]
작성 : 2019년 05월 15일(수) 17:59 가+가-

옥택연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2PM 출신 가수 겸 배우 옥택연이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옥택연은 16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백마부대에서 현역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

옥택연의 전역 소식에 복귀작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방송계에 따르면 옥택연은 전역을 앞두고 드라마, 예능프로그램 등 여러 관계자들의 러브콜을 받은 상황이다.

이와 관련해 옥택연 소속사 피프티원케이 측은 15일 스포츠투데이에 "아직 복귀작으로 결정된 건 없다. 다만 되도록 작품으로 먼저 인사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옥택연의 복귀작은 전역 후 첫 작품이자 소속사 이적 후 첫 작품이라 여러모로 뜻깊은 의미를 지녔다. 때문에 소속사 입장에서도 신중할 수밖에 없는 상황. 이에 관계자는 "옥택연이 대중에게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만큼, 좋은 작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옥택연은 지난 2017년 9월 4일 입대해 약 20개월간 백마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복무해왔다. 특히 미국 영주권을 포기한 데다 허리디스크로 대체복무 판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자원입대해 이목을 끌었다. 또 복무 중인 지난해 7월 배우 소지섭의 소속사인 피프티원케이로 이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더 늠름해져 돌아온 옥택연이 어떤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을지 그의 복귀작에 관심이 쏠린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