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런닝맨' 세븐틴, 무반주 '홈' 댄스 센스 폭발 "따다다딱따" [TV캡처]
작성 : 2019년 04월 21일(일) 17:34 가+가-

세븐틴 / 사진=SBS 런닝맨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런닝맨'에서 세븐틴 승관과 민규가 갑작스러운 무반주 댄스에도 센스를 발휘해 박수를 받았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는 그룹 EXID 솔지 하니, 세빈틴 민규 승관, 배우 김혜윤, 한보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세븐틴 승관은 지난 2015년 '런닝맨'에 출연했던 때를 언급했다. 그는 "데뷔 초 때였다. 지금도 좋은 일이지만 그때는 너무 신기했다. 매니저 형이 '너희 드디어 런닝맨 나간다'고 해서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했는데, 가보니 연예인 100분이 있으시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승관은 가수 이소라 모창부터 최근 화제를 모았던 윤종신의 '와이파이'를 성대모사해 박수를 받았다.

또 승관과 민규는 타이틀곡 '홈(HOME)' 무대 요청을 받고 앞으로 나왔다. 준비를 하던 중 '런닝맨' PD는 반주가 없는 탓에 "무반주로 하겠냐"고 부탁했다.

이에 EDM 반주가 포인트인 곡임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무반주로 춤을 추기 시작했다. 특히 EDM 부분에서는 "따다다딱따"라는 자체 효과음을 배경으로 깔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두 사람은 "이 곡이 궁금하시지 않냐. 한 번 음원으로 들어보시면 된다"는 홍보도 잊지 않았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