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에이틴2' 오늘(21일) 첫방, #최보민·강민아 합류 #이나은 러브라인 떡밥
작성 : 2019년 04월 21일(일) 16:09 가+가-

에이틴2 / 사진=에이틴2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10대들을 설레게 한 '에이틴'이 시즌2로 돌아왔다.

웹드라마 '에이틴2'(극본 김사라·연출 한수지)가 21일 저녁 7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공개된다.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로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21일 선공개를 앞둔 가운데, '에이틴2'의 시청 포인트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 열여덟 지나 열아홉. 최선의 선택을 해야 하는 나이 열아홉이 된 '에이틴2', 강해진 공감코드

'에이틴'의 주인공들이 열아홉이 돼 돌아온다. 열아홉은 10대의 마지막이자 그리고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나이로, 열여덟보다 위태롭고 포기해야 할 것과 선택해야 할 것이 많아지는 나이라는 점에서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특히 '에이틴2'는 김하나(이나은), 도하나(신예은), 하민(김동희), 차기현(류의현), 여보람(김수현), 남시우(신승호)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즉 진로를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 공감할 수밖에 없는 10대들의 이야기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 '에이틴2' 최보민 강민아, 긴장감+활력 불어넣는 '뉴페이스' 등장

'에이틴2'에 뉴페이스가 뜬다. 잘 깎아놓은 조각 같은 비주얼의 최보민과 살아있는 인형 같은 강민아가 그 주인공. 프롤로그 영상과 포스터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두 사람은 극 중 배경인 서연고에 등장해 긴장감과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과연 두 사람이 극 중 어떤 캐릭터로 출연하게 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에이틴2'에 새롭게 합류한 최보민과 강민아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 심장 터지는 러브라인…이나은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떡밥 풀릴까

2018년, 네티즌의 마음을 강타한 '에이틴'의 중심에는 열여덟 고등학생들의 사랑과 우정이 있었다. 도하나와 김하나의 우정, 도하나 김하나 남시우 하민, 네 사람의 사각관계가 네티즌들의 심장에 전기를 흘려 보내는 것 같은 찌릿함을 선사했다. 특히 '에이틴' 최종화에서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라고 고백한 후 "되게 착한 사람"이라고 말하는 김하나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이에 '에이틴2'에서 김하나가 좋아하는 사람에 관해 떡밥이 풀릴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더욱 흥미진진한 러브라인이 펼쳐져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