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인기가요' 방탄소년단·슈퍼주니어-D&E, 역대급 컴백 예고
작성 : 2019년 04월 21일(일) 11:04 가+가-

방탄소년단, 슈퍼주니어-D&E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인기가요'에 방탄소년단과 슈퍼주니어-D&E이 동시 컴백, 역대급 컴백 무대를 펼친다.

21일 방송되는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컴백한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 '디오니소스(Dionysus)' 두 곡으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새 앨범 '맵 오브 더 서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발매 일주일 만에 판매량 200만 장이 넘는 신기록을 세우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인기가요'에서 어떤 무대를 꾸밀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슈퍼주니어-D&E의 컴백 역시 눈길을 끈다. 슈퍼주니어-D&E는 타이틀곡 '땡겨 (Danger)'와 '왓치 아웃(Watch Out)' 두 곡으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 슈퍼주니어-D&E는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이미지로 변신, 새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는 신인 걸그룹 홀리데이의 데뷔 무대와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모모랜드, 다이아, 아이즈원, JBJ95, 드림노트, EVERGLOW, 밴디트, 원더나인, 용주, 강시원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기사 목록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