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료만화
최신기사 ▽
조문근, 오늘(21일) 결혼…4세 연하 신부와 2년 6개월 열애 끝 결실 [종합]
작성 : 2019년 04월 21일(일) 10:34 가+가-

조문근 결혼 /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Mnet '슈퍼스타K' 시즌1 준우승을 차지한 조문근이 결혼한다.

조문근은 21일 서울 마포구 한 웨딩홀에서 4세 연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결혼식을 올린다. 사회는 조문근의 절친인 가수 일락이 맡는다.

앞서 조문근은 스포츠투데이에 "신부가 밝고 나를 전적으로 믿어준다. 성격도 잘 맞는다. 이 친구를 보며 '결혼할 상대는 이 사람이다'라는 느낌을 받았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애정 넘치는 두 사람은 2년 6개월여 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결실을 보게 됐다.

조문근은 신부와 함께 결혼식 후 유럽으로 한 달여간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이에 그는 "년 전부터 비행기 티켓을 끊어놨다"며 설렌 마음을 드러냈다.

조문근은 지난 2009년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젬베 연주와 독특한 창법으로 얼굴을 알렸다. 특히 서인국과 우승을 두고 대결을 펼치기도 했다. 당시 준우승을 차지한 조문근은 이듬해 첫 번재 EP앨범 '길 잃은 고양이'를 통해 정식 데뷔했다. 이후 2013년 조문근밴드를 결성, 활바랗ㄴ 활동을 시작했다. 최근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조문근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가장 많이본 뉴스

실시간 HOT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PC버전
검색 입력폼